본문 바로가기

요기어때, 내돈내산

와이업(y-up) 지니제로2 휴대용 유모차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이제 18개월이 넘어선 아이가 점점 더 활발해지며, 체력을 소모하기 위해 외출이 잦아졌어요~

하지만, 집에 가지고 있는 유모차는 디럭스라 동네가 아닌 이상 어디 들고 나가기가 확실히 부담스러웠어요.

 

그래서 휴대용 유모차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알아보던 중 와이업(y-up) 지니제로2 휴대용 유모차를 알게 되었고, 당일 바로 구매했습니다. 여러 업체와 비교도 해봤으나, 거의 동일해서 더 스트레스 받지 말고 빨리 구매해서 하루라도 더 태우자는 마음이었어요.

 

특히 지역상품권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보니 가깝고 빨리 받아 볼 수 있는 곳에서 구매 했습니다.

지금 구성품은 대부분 비슷할 것이기에 가깝고 빨리 받아볼 수 있고, 지역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다면, 여기서 할인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구매하고 일주일도 안되어서 배송된 것 같아요.

 

 

드디어 도착 두둥!!

박스가 엄청 큰데, A/S 수거를 위해 박스는 가급적 보관하라고 써있네요!

집이 좁아서 보관할 공간은 없음으로 쿨하게 패스! 직접 들고 가져 뭐~

 

그리고 지금 런칭 사은품으로 보관가방, 식판, 컵홀더가 제공되고 있어서 이때다 싶었죠~

후기 이벤트로는 방풍커버까지 덤!!

 

 

사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것저것 태워봤는데 크게 차이는 못느껴서, 최대한 신제품이고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가자고 하여 와이업 지니제로2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대부분 다 원터치폴딩 되고, 무게도 비슷비슷하고, 그럼 신품/저렴한/가성비 제품이 좋지 않을까요?

그리고 이 제품의 경우 캐노피와 시트 색상을 커스텀할 수 있다보니 제가 원하는 색상으로 할 수 있는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너무 시커멋커나 때 타는 화이트쪽은 싫어서 올리브/올리브 색상 조합으로 했어요. 실제로 받아보니 이쁘네요^^

 

제품도 받고 나서 바퀴만 딸깍딸깍 끼워 넣기만 하면 되고, 케노피랑 시트도 어렵지않게 딱딱 맞도록 세팅되어 있어서 10분도 안되어서 다 완성한거 같아요. 물론 설명서에서도 매우 쉽게 설명되어 있어서 그대로 따라만 하시면 됩니다.^^

 

많이 알아보고 구매했지만,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지니제로2 너무너무 만족하고 트렁크에도 쏙 들어가고 여자가 들기에도 무게도 적당하고 색상도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짧은 내돈내산 와이업 지니제로2 구매 후기였습니다^^

여러가지 비교해보고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꼭 구매성공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