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기어때, 내돈내산

로코유 이유식 키트구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로코유 이유식 키트와 로코유 이유식 매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희 아들이 6개월이 되어가며, 슬슬 이유식을 준비하고 있거든요!

 

로코유 외에도 다른 이유식 세트들도 있어, 조만간 업로드할 예정이에요.

이유식 식기를 준비하시는 초보 엄마, 아빠는 미리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

 


 

로코유(ROCOU) 이유식 키트, 매트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은 로코유(ROCOU) 이유식 볼, 이유식 매트, 이유식 스푼 이렇게 3종류예요.


먼저 '이유식 볼'부터 열어 봤는데요.

종이박스에 깨알같이 이쁜 글귀가 쓰여 있어서, 괜히 읽어보게 되네요.^^

작지만 이런 정성 하나가, 제품 가치를 더 높이는 점 아닐까요?

거짓말 아주 조~금 보태서, 제 와이프에게 매일 해 주는 이야기예요. "오늘도 참 수고했어요."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 제가 구매한 '이유식 볼'은 토끼 디자인이에요. 판매 상품에는 곰 디자인도 있답니다.

로코유 이유식 볼

귀여운 토끼 귀가 나와있고, 볼 안쪽으로는150ml까지 표기가 되어있어요.

뒷면에는 당당히 MADE IN KOREA라고 적혀있네요!

 

볼은 단단하고, 바닥은 미끄러지지 않지만,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다칠 일은 없을 거 같아요.


다음으로는 '이유식 스푼'인데요.

입 사이즈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두 종류가 들어있어요.

 

갈색은 이유식을 막 시작할 때, 파란색은 조금 적응되고 나서 사용하면 되겠죠?

한 8개월쯤에는 파란색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

로코유 이유식 스푼


마지막으로 '이유식 매트' 에요.

 

매트가 미끄러지지도 않고, 단단하지만, 너무 귀엽고 심플하게 잘 만들어졌네요. :)

매트이다 보니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잘 받쳐주고, 미끄러지지 않으면 끝!!

로코유 이유식 매트


마치며...

특별할 것은 없지만, 심플하고 귀여운 디자인에 어디 모서리 하나 없이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우리 아이에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저희 아들도 아무 탈 없이 이유식 잘 먹었으면 좋겠네요.^^

 

 

특히, 제품설명서에 있는데 그냥 넘어가시는 분들이 있어, 저도 기억할 겸 관리 방법 안내해드려요.

  • 로코유 실리콘 제품은 열탕 소독이 가능하답니다.

  • 열탕 소독은 반드시 물이 끓기 시작하면 제품을 넣고 30초~1분 정도 넣었다가 빼고 자연 건조해주세요!

  • UV젖병소독기 사용 시, 20분 이내로만 사용해주세요.

  • 로코유 제품은 식기세척기, 오븐, 전자레인지에도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별도로 협찬이나, 대가를 받고 남기는 후기가 아닌, 육아하시는 초보 엄마, 아빠에게 과소비를 줄이고 조금이나마 도움되고자, 개인적으로 구매 혹은 주변으로부터 받은 제품들에 대해 앞으로도 쭉~~ 후기 남길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이x100 찾아봐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