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기어때, 내돈내산

경기도 용인/기흥 커피 맛집 '나인블럭' 신갈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커피숍 방문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하네요..:)

 

다른 여러 커피전문점들에 대한 사진이 잔뜩 있는데, 업로드할 시간도 시간이고...

어떻게 정리할지 고민만하다가 미루고만 있다가 오늘에서야 포스팅합니다...ㅠ_ㅠ

 

점점 나들이 하기 좋은 계절인만큼, 주말에 가족 또는 애인,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기 괜찮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나인블럭' 신갈점 방문 후기 간략하게 소개 드립니다.

 

나인블럭 신갈점 입구

입구부터 소개 드리겠습니다.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어, 차량으로 가족들이 방문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사실 차량이 없으시다면 방문하시기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약간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음) 방문 시 오토바이 라이더분들도 잠깐 커피한잔 하러 오셨나봐요..:)

 

입구 우측편으로는 야외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나, 강아지들이 뛰어놀기에는 공간이 협소하지만, 야외를 배경으로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가지기에는 충분한 공간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먼저 베이커리 코너가 인사를 해줍니다! 빵이 별로 없어보이는데....맞습니다. 빵이 여기에만 있는 것은 아니고 다른 곳에도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우선 베이커리 코너를 무시하고 우측으로 돌아서면, 카운터와 메인 홀이 나옵니다.

 

큰 건물이기에 예상은 했지만, 가게가 정말 넓찍하네요 :) 카운터 주변에도 각종 빵/케이크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빵 스캔이 대충 끝났으니, 이제 커피를 주문해야겠지요?

가격이 꽤 합니다....메뉴가 많으니, 고민하지 않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 해줍니다.(저는 얼죽아니까요....)

그럼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을 빵도 골라줍니다. 저는 바닐라슈로 주문했습니다.

 

주문이 들어갔으니 바리스타분들이 슥삭슥삭 커피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커피가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가게 구경을 해봤는데요. 메뉴판에서 눈치채셨을 수도 있는데, 여긴 커피랑 빵 뿐만이 아니라, 햄버거, 피자와 같이 식사 대용으로 할 수 있는 음식도 함께 판매되고 있습니다. 브런치를 즐기로 오시는분들도 꽤 있으실거 같아요.

 

버거는 2층에서! 그럼 내부 중앙에 위치한 계단을 따라 위로 올라가보겠습니다.

계단 오르기 너무 더워요.

2층에도 큼지막한 홀이 위치하고 있고, 주문한 음식을 픽업할 수 있는 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2층은 음식을 드실 분들이 위치하고 있어, 음식 냄새가 나도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될거같아요. 커피 드시는분들 옆에서 피자 먹으면 살짝 민폐....^^;

 

구경하는 동안 진동벨이 울리고 저의 바닐라슈와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바닐라슈와 아이스아메리카노
바닐라가 무지막지하게 들어있습니다. 당뇨 주의!
가격은 사악합니다!

날씨 좋은 주말에 커피한잔 어떠세요? 평일에 열심히였으니, 주말에 잠깐의 여유를 즐겨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사진 위주로만 포스팅 드렸는데요. 용인에 여유롭게 커피와 빵을 드시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방문 후기가 되었으면 좋겠고요..^^ 위치 공유와 함께 후기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