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기어때, 내돈내산

오니츠카타이거 키즈 'MEXICO 66 TS' 선물 받았어요 :)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저희 아들의 고모(제 여동생)에게 미리 선물받은 신발 자랑하려고 해요.

 

아직 저희 아들이 신고 다니기에는 너무 큰 사이즈인데요..T.T

찌우 고모가 백화점을 들렀다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나중에 신길 바라며, 미리 구매했다고 해요.^^

 

Onitsuka Tiger Kid

한국 사이즈로는 160이네요. 이 사이즈를 신으려면 얼마나 더 커야할지 모르겟네요...^^;

 

모든 부모님들이 공감하실 듯 한데요. 첫째와 함께 커플 신발은 한번쯤 신어보고 싶지 않으세요?

찌우가 언능 커서 저랑 같이 커플신발 신고 외출해봤으면 좋겠어요.!

 

시간이 한참 흐른 뒤 찌우가 열어보면 좋겠지만, 저도 궁금한건 못참다보니 미리 열어봤어요.

그래야 저도 같은 신발을 미리 구매해둘 수 있으니까요!(자기합리화...)

 

오니츠카 타이거에서 기본으로 밀고 있는 디자인이네요. 나중에 어른 사이즈도 구매하기는 어렵지 않겠어요.

어린아이 신발 답게, 밑창이 미끄럼방지로 잘 되어 있어요, 그리고 신고 벗기기 쉽게 발목부분은 찍찍이로 되어 있어요.

너무 귀엽죠? 사진으로 보여지는 살짝 누리끼리한 부분은 세무로 되어있는데, 사실 때가탈까 걱정이 되요.

 

하지만, 어린아이 신발이 그리 오래가지 못한다고 생각한다면....T.T

충분히 감수할 수 있는 디자인인거 같아요.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3~4만원때로 형성되어 있어 쉽게 구매하실 수 있으실거 같아요.

사이즈는 국내 사이즈 기준으로 맞춰 구매 하신다면 크게 오차는 안생기겠죠?

 

나이키, 아디다스는 아기 신발이 워낙 비싸다보니...T.T

여러가지 신발 브랜드 중에서는 그래도 꽤나 저렴하게 나왔지만 디자인은 이쁜 오니츠카 타이거 키즈 간단하게 후기 드렸고요.^^ 육아하시는 모든분들, 사랑스러운 내 아가와 이쁜 커플신발 신으시길 바래요~*

 

찌우야! 아빠랑 커플신발 신고 놀이터가자.^_^*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