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기어때, 내돈내산

경기도 광주/오포 '한국커피' 잔디밭에서 커피 한잔하세요~*(feat. 팩토리67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좋다보니 자꾸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음식이나, 커피숍을 일부러 찾아다니게 되는거 같습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커피숍은 경기도 광주 오포읍에 위치하고 있고, 아이들이 뛰어놀기 충분한 잔디밭과 커피맛이 꽤나 괜찮은 '한국커피' 입니다. 네비게이션으로 검색하시면 '팩토리670'으로도 검색이 됩니다.

 

먼저 주차장부터 소개 드릴게요. 가게 규모가 적은편은 아니지만, 커피숍 안쪽으로는 주차자리가 많이 확보되어 있지 않아 대부분 커피숍 외벽에 주차를 많이 하십니다. 엄연한 주차자리이니 걱정 안하시고 주차하셔도 됩니다.

 

한국커피 들어가는 길목의 주차자리입니다. 여기 빈자리가 있다면 가급적 바로 주차하시길 추천!
한국커피라고 작성되어 있는 작은 간판과 함께 안쪽에도 주차자리가 있습니다.
안쪽 주차자리는 협소한 편입니다.
주차를 마치고 가게를 향해 돌진!

가게안쪽으로 들어오게 되면, 넓은 잔디와 함께 야외 테이블이 놓여져 있습니다. 요번주에는 날씨가 좋다보니 뛰어노는 아이들이 많네요^^

야외 테이블이 많지는 않습니다. 한 7~8개? 하지만, 실내는 규모가 꽤 크고 에어컨도 빵빵하게 나오기에 자리가 없으실까봐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야외 잔디 정원을 이용하실땐 에티켓은 지켜주셔야겠지요?^^
커다란 문을 들어가면~
맛있는 빵들이 반겨줍니다.

이전에는 더 많은 빵들이 배치되어 있었는데, 힘드신 건지(?) 종류를 확 줄이셨네요. 허니브래드가 맛있었는데...ㅠ_ㅠ 종류들이 스콘 아니면 조각 케이크 위주로 변경되었습니다. 아마 이전에 방문하신 분들은 큰 빵들을 구매하거나, 드시러 많이 가셨을텐데 최근 빵 종류가 많이 변경되었으니 꼭 참고하시길!!

 

Brewing 추천!

이제 빵과 함께 마실 차를 선택하셔야 됩니다! 저는 얼죽아! 아메리카노도 원두를 두가지(NO.3 블렌드, 온두라스) 중 선택 가능합니다. 얼죽아이지만, 맛은 잘 모르니 그냥 첫번째꺼 주문! 커피맛을 좀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Brewing 을 추천드려요! 주변분들이 괜찮다고 하네요!

 

실내 전경입니다. 널찍널찍하죠? 원하시는 자리에 착성하시면 됩니다. :)

커피를 기다리는 동안 포토존에서 찰칵

주문한 커피가 나올때까지 벽면에 한국커피 방문을 인증하는 로고와 함께 인증샷도 한번 찍어주시고요!! 

왼쪽: 바스크 크림치즈 케이크, 오른쪽: 뻥오쇼콜라

치즈 케이크 좋아하신다면 바스크 크림치즈 케이크 강추! 맛이 기가 맥힙니다. 5,500원이라는 비싼 가격이지만...요즘 가격 다 저만큼 하지요...??(땀 삐질..)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커피맛(?) 이고요, 한국커피의 원두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실제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더위를 피해 잠깐 커피한잔의 여유를 위해 방문하여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시끄럽지는 않지만, 조용하지도 않습니다. 조금 외진곳에 위치하여 방문하시는 분들의 수도 적당한 듯 하여, 아이들이 뛰어노는 모습을 보며 잠깐 여유를 즐기시는 분들은 한번쯤 바람쐴겸 방문해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

 

이상 '한국커피(팩토리670)' 짧은 방문후기 마무리하며, 마지막으로 위치공유 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