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기어때, 내돈내산

경기/여주 두부맛집, 경기도 여주 인제 재래식손두부 2호점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경기도 근방에 드라이브를 겸해 다녀올 수 있는 두부 맛집 소개해드립니다.
점심시간 때 가신다면, 두부도 맛보고 근방에 있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도 매우 가까워서 소화시킬 겸 쇼핑하고 오기 참 좋은 곳입니다.

 

경기도 여주 인제 재래식 손두부 2호점을 찾으신다면, 아래 주소로 검색 해주세요.(1호점 검색하시면 안됩니다.!)

주소: 경기 여주시 여주남로 322, 인제 재래식손두부 2호점


근처에 오시면 오일뱅크 주유소가 보이는데, 주유소 왼편 편의점 CU가 보이고 바로 옆 가게입니다. 주유소가 보이신다면 다 오신 것입니다.

인제재래식손두부 주차장

인제 재래식 손두부 간판이 보이신다면 근처 아무 곳이나 주차해주세요.
외진곳에 위치했고, 큰 도로변이 있어 자가용을 이용하실 추천 드립니다.


이 가게의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에 추가 설명의로 반찬은 셀프인 점도 안내되어 있습니다.
두부 요리집이 뭐 별거 있겠냐 싶으시겠지만, 제가 찾아간 이유는 '두부짜박이'라는 특별한 메뉴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세트 기준으로 메뉴판이 안내되어 있으나, 단품 메뉴도 있어, 혼자이시거나, 많이 드시지 못하신다면 단품으로 주문하셔도 됩니다.


가게를 둘러보니, 유명했던 방영 프로그램인 '백종원의 3대 천왕' 프로그램에서도 소개 되었었네요.


두부전골, 두부구이 같은 건 동내에서도 드실 수  있으니, 와이프랑 저는 두부 짜박이 2인분을 시킨 후 기다립니다.
주인 아주머니께서 밑반찬을 먼저 차려주셨습니다.

밑반찬은 깔끔 심플하게 나오네요. 반찬은 무한리플 셀프이니 언제든지 부족한 반찬은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단, 공깃밥은 금액을 지불하고 추가하셔야 됩니다. 


그럼 기다리고 기다리던, 처음 보는 두부 짜박이가 등장합니다. 양은 매우 푸짐하게 나옵니다.

잔잔한 국물과 파, 깨가 수북합니다. 메뉴가 나오자마자 바로 드실 순 없습니다.
파가 충분히 익어 흐믈흐믈해질때까지 끓여주세요.
파가 익고 나면 약한 불에 졸이면서 드시면 됩니다.

먹느라 정신이 팔려 익은 다음 사진을 못찍었는데요. 생각보다 큼지막한 두부가 많습니다. 정말 큰 두부입니다.
밥도둑메뉴이긴 했으나, 약간의 참기름이나 고소한 향이 강한 것을 못 드시는 분이시라면 드시기 조금 껄끄러우실 듯합니다.

이색 메뉴로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한 음식이었습니다.
그리고 아울렛 나들이 나온 김에 한번 드셔 보시는 정도로는 추천드립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