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기어때, 내돈내산

분당/미금 '프차갈비' 참숯돼지갈비 무한리필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일 소개드릴 음식점은 미금역 근방에 위치한 참숯 돼지갈비 무한리필 집 '프차갈비'입니다.
미금역 1번 출구에서 나와서 걸어서 약 100m가량 이동하셔야 되며, 복합상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프차갈비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152 동양 플라자 2층


프차갈비 건물 외관
프차갈비 입구

메뉴판

돼지갈비 무한리필 집으로 특별히 많은 메뉴가 있지는 않습니다.
벽면에 쓰여 있는 메뉴가 다입니다. 현재 생맥주 2잔 주문 시 1잔 공짜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혼자 생맥주 3잔을 마실 자신은 없어서, 주문하지는 않았습니다.

 

실내 및 셀프바

가게의 규모는 꽤 큼직하며, 아무래도 무한리필 집인 만큼 셀프바가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셀프바는 가게 중간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든 반찬 및 고기를 무한 리필하여 드실 수 있습니다.

항상 셀프바는 드실 만큼 덜어서 가져가 주시길 바랍니다. 환경부담금 4,000원에 대한 안내문구도 작성되어 있습니다.
셀프바에서 음료수도 공짜로 제공되고 있어, 주류를 함께 하지 않으실 분들은 탄산음료를 무료로 드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식사 후기

솔직히 맛은 특별할 것 없는 일반적인 맛이었습니다. 가성비로 승부를 보는 음식점 같았습니다. 양 위주로 드시는 분들에게는 오히려 만족감이 높을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숯불로 고기를 굽기에 숯불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나쁘지 않은 메뉴 같습니다. 다만, 숯불 열이 강하고, 양념된 돼지갈비이다 보니 석쇠를 자주 갈아주셔야 합니다. 석쇠도 셀프로 갈아주셔야 됩니다. 음식을 드시는데 조금 집중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화력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 설명되어 있으니, 고기를 구우실 때 참고하셔서 잘 구워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프차갈비가 가성비인 이유는 평일 점심 특선 가격에 별도로 운영되고 있어서입니다.

위 사진에서 가게가 좀 비어있는 모습이 보이셨을 텐데, 평일 점심 특선을 위해 오후 2~3시쯤 방문했기 때문입니다.
보통 분들이라면 식사시간이 1시간을 초과하지는 않으니까요. 저도 주류까지 마셨지만 1시간가량 꽉 채우고 식사를 마쳤습니다.

1시간이 초과하게 된다면, 성인 기준으로 정상 가격인 12,500원으로 계산되니 이용 시 꼭 참고해주세요. 이 특선을 노리실 것이 아니시라면, 그냥 저녁에 여유롭게 무한리필을 즐기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고기의 특성상 계속 구워줘야 하고, 판을 갈아야 하고, 열을 조절해야 하기에 조금 느긋하게 식사를 하실 분들이라면 1시간이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주류까지 즐기신다면 시간은 더욱 부족하겠죠.

그리고 평일 낮에 가기 힘드신 분들이라면 더욱 그럴듯합니다.

가성비만큼은 좋은 프차갈비 후기였고요. 이용하실 분들에게 참고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