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기어때, 내돈내산

동작/상도 '오징어 물회/통찜 맛집' 상도실내포장마차 방문 후기

반응형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동작구 상도역에 위치한 '오징어 물회, 오징어 통찜' 맛집인 상도 실내포장마차입니다.
음식점 명이 '상도실내포장마차'이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우선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위치 및 영업시간 먼저 소개드립니다.

상도 실내포장마차 위치 및 영업시간
  • 위치: 서울 동작구 상도1동 784-1 
  • 영업시간: 평일/토요일 17:00~24:00 , 일요일 휴무

상도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직진하시면 됩니다. 가시다 보면, 피자헛 간판이 보이고, 바로 옆 가게입니다.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1, 2호점이 있는데, 모두 동일한 가게입니다. 자리가 여유로운 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상도실내포장마차 1호점 입구

 

 

메뉴 소개

이 음식점은 오징어물회와 오징어 통찜으로 유명한 가게입니다. 두 메뉴 모두 드셔 보실 것을 추천드리며, 메뉴판 공유드립니다.

 

상도실내포장마차 메뉴

 

저희는 3인으로 갔는데, 물회 '중'자에 통찜 '소'자를 주문했습니다. 물회에는 전복도 추가했습니다.(10000원)
다 술안주 같아 보이지만, 물회 같은 경우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했습니다.

간판 옆에는 수요 미식회에도 출현했던 장면들이 연출되어 있네요.

 

상도실내포차 실내

 

상도실내포차의 실내 모습입니다. 가게 규모가 그렇게 크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2호 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2호점의 경우 이 규모보다는 조금 더 크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2호점이 바로 옆 건물인데도 불구하고 1호점이 먼저 자리가 가득 찹니다. 오후 6시가 넘어가면 1호점에 줄을 스게 되는데,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2호점으로 가게 됩니다.

허나, 1호점과 2호점의 차이는 정말 없으니 편하신 곳으로 가시길 바랍니다. 음식도 1호점에서 2호점으로 갑니다...
2호점 사진을 못 찍어서 사진을 통한 설명이 부족하네요. 여하튼, 같은 곳, 같은 음식입니다.

이제 주문한 음식이 차례대로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상도실내포차 물회

 

처음 도착한 음식은 오징어 물회입니다. 비주얼이 상당합니다. 사이즈도 상당합니다. 오징어가 몇 마리가 들어갔는지, 양이 엄청납니다. 뒤에 소면이 보이시나요? 오징어물회를 적당히 드신 후 양념에 비벼 드셔도 좋고, 소면을 바로 넣으신 후 드셔도 맛있습니다.

물회에 한잔 하는 동안 두 번째 메뉴가 도착했습니다.

 

상도실내포차 오징어통찜

 

이 메뉴는 두번 드십시오. 꼭 드시길 바랍니다. 오징어 통찜이 별거 있나 싶었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평소에 내장류나 내장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 음식은 내장까지 맛있습니다.

안주로써는 정말 베스트 한 음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메뉴 정도만으로도 3명이서 먹기에는 충분하여 모듬회는 주문하지 않았는데, 다음 기회가 된다면 여러 명이서 꼭 모듬회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오징어 물회, 통찜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상도실내포차' 적극 추천드립니다.

(끝)

반응형